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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음 라이노 연습하면서 간단한 사각형 모델 만들기 까지 진행했다

 

 

오늘 배운 것들과 함수들

 

1. 점 연습

2. 선 긋기 (폴리 라인)

3. 곡선그리기 - 제어점 커브와 커브 보간점( shift를 눌럿더니 대각선으로 가지더라)

 

4. 원 그리기

5. 호 그리기

 

 

 

6. 커브 필릿 연결된 두 직선사이 곡선, 떨어진 두 선 사이 곡선을 부드럽게, 비슷한걸로 각지게 만드는 기능도

 

 

 

7. 트림 삐져나온 선 지우기

 

 

8. 조인, 분해 단일 요소들을 합치고 나누기

 

 

9. 서피스 , 선 요소로 평면 만들기

 

10. 상자 높이기, 원뿔 만들기

 

11. 로프트 중심 선들을 뒤덮는 입체

 

 

12. 선형치수 기하학적요소들의 길이 재기

 

13. extrudecrv 선 돌출시키기 -> 3차원화

 

14. filetedge 가장자리(모서리) 다듬기

 

 

15. blendcrv 떨어진 두 선 사이 곡선 넣기.

* 트림으로 이어진 곡선을 떨어트린후 넘어간 부분들을 자름

 

 

 

 

 

-중략 -

16. filetedge - 가장자리 다듬기

17. sweep2 윗 면에서 아래 면을 감싸는 곡면 생성

18. split 선 요소를 특점 점을 기준으로 나눔

=> sweep2에서 선 범위 지정에 활용

19. mirror 기존의 요소를 거울에 비치듯이 복제

 

 

20. 결과물 탄젠트 커브의 경우와 이를 고친후 미러한 결과물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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